본문으로 바로가기

서머너즈워 등급표 최신정리

category 정보창고 2017. 8. 10. 06:04

서머너즈워 등급표 최신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모바일게임 즐겨하시고 계신가요? 저는 그렇게 즐겨하는편은 아니지만 리니지m이 나오고나서 모바일게임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었는데요. 그 중에 서머너즈워 게임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머너즈 워는 해외에서도 인기가 매우 높은편이며 유럽,아시아,중국,일본 서버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유투브에서 서머너즈 워만 다루는 채널들도 많이 늘어난 상황입니다. 하지만 유행하는 메타가 꽤 달라 더 즐거운거 같습니다. 오늘은 서머너즈워 등급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에서 6월에 평가한 최신 정보이며, 구글 번역으로 돌렸기 때문에 한글이 조금 어색할 수 있는점을 감안하고 봐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서머너저워 SS랭크에 있는 몬스터입니다. 라칸,카밀라,물나방인 프사마테,리텟슈,세 아라,티아나가 있습니다. 라칸은 불속성 단일딜러중 손에 꼽는 몬스터로 해외나 국내에서 최고로 인기가 좋은 몬스터입니다.



다음은 S등급 몬스터입니다. 라이카,세크메트,베르나,비사,베라 드,데오마루스,트리톤이 있네요. 일본어 직역을해서 이름이 조금 다르지만 감안하여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지만, 그림으로도 판단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몬스터가 S등급인지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A등급 몬스터입니다. 자이로스,베라 보석,치우,프라하,타오루,에라도리에루가 있네요. 여러개를 찾아보니 자이로스는 페른고성 버스기사로 활용이 되는데 특수 룬 세트를 결정으로 구매 후 한다고 합니다. 파티원들의 스텟을 상승시켜주는 투지,결의 등 구입하는데 들어가는 결정들이 최대 1/3까지 떨어져 인기가 좋습니다.



다음은 B랭크입니다. 오케 아 노스,아이리에루,쿠마루,애나벨,레오,손자 수도자가 있습니다. B급이지만 사용하기에 따라 SS등급 보다 더 좋은 결과를 안겨줄 수 있습니다. 서머너즈워 등급표가 있어도 절대적인게 아니기 때문에 더 매력이 있는 게임인듯 합니다.



다음은 사이트에서 몬스터를 하나씩 분석을 한 표가 있는데. 제가 일일이 다 보여드릴 수가 없어서 링크를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와중에 대인방어 SSS를 받은건 정말 대단하네요.




다른 정보는 우측 링크를 클릭하여 번역을 돌리시면 됩니다.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하시면 자동으로 번역이 되니 크롬 브라우저를 추천드립니다. (서머너즈워 등급표 최신정리 사이트)



서머너즈워 추천 몬스터 투표를 했는데 1등은 역시 라칸이 했네요. 2등 세크메트와 약 400표차이를 벌리면며 압도적으로 1위를 하였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위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서머너즈워 등급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