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쇼미더머니6 실시간 라이브 보기

category 정보창고 2017. 8. 9. 12:04

쇼미더머니6 실시간 라이브 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금요일 밤마다 쇼미더머니6를 보려고 귀가를 일찍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래퍼들이 막 떨어지고 새로운 얼굴들이 눈에 보여서 좋기도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그래도 뉴페이스들이 나올수록 더 재밌는 공연과 새로운 공연들이 나올거라고 믿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요일 밤에는 약속이 많아서, 대부분 친구들과 술 한잔을 하거나 외부에 있는 경우가 더 많아 쇼미더머니6를 실시간으로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실 겁니다. 오늘은 쇼미더머니6 실시간 라이브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PC로 보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엠넷 또는 엠넷 온에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보시면 TV라고 되어 있는데 저 부분을 바로 누르셔도 되고, 홈페이지로 접속하셔도 무방합니다.



들어오면 TV버튼에 마우스를 갖다 대시면 TV홈,프로그램,다시보기,다운로드,On Air,편성표가 나와 있는데요. 맨 아래에 있는 엠넷 온에어를 누르시면 됩니다.




엠넷 아이디가 있으면 좋고, 없어도 다른 방법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 많으니 일단 On Air를 누르시면 됩니다.



지금 포스팅을 하고 있는 요일은 금요일이 아니라서 다른 프로그램이 뜨는데요. 금요일 11시쯤에 접속하시면 쇼미더머니6가 대문짝만하게 나옵니다. 로그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용권 구매할 필요없이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으로 들어오면 CJ ONE ID or 이메일로 로그인을 하라고 하는데요. CJ ONE 통합아이디가 있으시면 그거로 로그인하셔도 됩니다. 꾸준히 엠넷을 이용하실거라면 회원가입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런게 아니라 쇼미더머니6만 보겠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저같은경우는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보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6 실시간 스마트폰으로 보는방법은 엠넷어플을 다운받으신다음 위 방법과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스마트폰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밖에 있을때는 엠넷어플로, PC로 볼때는 엠넷온에어로 볼 수 있습니다.



팀 선택 싸이퍼때 제일 눈여겨 봤던 올티인데, 아주 사소한 실수로 탈락해서 너무 아쉽습니다. 게다가 엠넷에서 악마의 편집으로 올티 인성까지 박살을 낸거 같은데요. 여론을 보니 TV화면에 보이는게 다가 아니라는걸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눈치였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지코&딘 프로듀서팀인데 이번 디스배틀도 잘 뚫고 올라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상으로 쇼미더머니6 실시간 라이브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